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Urbanut photography

본 촬영은 에이플래폼을 통해, 에이플래폼 장비로만 진행되었습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설계_Arch166

사진 이한울ⓒ에이플래폼




review.

스타필드에 위치해있다는 이야기를 듣고, 당연히 하남이라 생각했습니다. 혹시나 하는 마음에 자료를 검토해보니 고양이었는데, 덕분에 새로 생긴 고양 스타필드도 겸사겸사 구경 할 수 있었습니다. 고양 스타필드에 관해서는 나중에 또 글을 써보겠습니다.


오픈시간 전에 촬영을 마쳐야했기에 시간이 정말 촉박했던 촬영입니다.

9시부터 촬영을 시작하려했는데, 전달과정에서 문제가 생겼었는지 매장문이 열린건 10시쯤이었습니다. 매장 오픈시간이 10시30분인것을 감안했을 때, 촬영할 수 있는 시간은 겨우 30분 남짓이었습니다. 게다가 직원분들도 매장 오픈 준비를 해야했기에, 지금까지의 촬영 중 가장 정신 없는 촬영이 되었습니다.

촬영장 정리를 한다고 했는데, 나중에 검토해보니 정리가 안된 모습이 사진 곳곳에 보입니다. 물론 정말 어쩔 수 없는 것도 있지만, 조금 더 세심히 신경썼다면 충분히 정리할 수 있었던 것들이 더 많습니다. 아쉬움이 많이 남는 촬영입니다.

자기반성의 의미로 이 리뷰를 이 게시글 말미에 남겨둡니다. 시간이 촉박한 환경이라도 무턱대고 찍기보다는, 당장의 컷수가 줄어들더라도 촬영 전 주위를 충분히 더 둘러보는 것이 더 좋은 결과물을 더 많이 낼 것입니다.

댓글 로드 중…

블로그 정보

photographer Lee Hanul, Narsilion Photography _architecture, urbanscape 건축사진가 이한울 나르실리온 포토그래피 포토그래퍼

최근에 게시된 글